[주류 단신] 골든블루·아영FBC·에드링턴코리아

[주류 단신] 골든블루·아영FBC·에드링턴코리아

기사승인 2017-08-28 14:10:1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골든블루 골프단, 최유림 선수 영입=골든블루가 골프단 창단 1년 6개월만에 최유림 프로를 영입한다. 새롭게 입단한 최유림 프로는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2013년 KLPGA 투어 ADT 캡스 챔피언십 우승과 2016 LKPGA 윈터 투어 한국투자증권 챔피언십 3위에 입상했다. 또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으로 처음 출전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7에서 공동 3위에 올랐다. 골든블루는 최유림 프로 입단을 통해 스포츠 사회공헌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아영FBC, ‘라 메종 코인트로 컴피티션’ 선발전 성료=아영FBC가 칵테일 브랜드 코인트로와 함께 개최한 ‘라 메종 코인트로 컴피티션’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오연정 바텐더가 우승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개최된 결선에는 9인의 바텐더가 참여했다. 최종 1인에 선정된 오연정 바텐더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되는 ‘라 메종 코인트로 아시아 파이널 컴피티션’에 한국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에드링턴코리아, ‘아페리티보 위크’ 개최=에드링턴코리아가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레디 투 이태리’ 캠페인인 ‘아페리티보 위크를 28일부터 9월 3일까지 개최한다. 서울 지역 17개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인 캄파리와 이탈리아 식전주 문화를 한국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아페리티보 위크 기간에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웰컴 드링크와 다양한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아페리티보 칵테일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9월 6일 6시부터 9시까지 한남동 ’BARN Lounge‘에서 열리는 아페리티보 애프터 파티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