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보해양조·데일리와인·하이트진로

[주류 단신] 보해양조·데일리와인·하이트진로

기사승인 2017-09-05 09:09:29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보해양조, ‘매취순디자인 리뉴얼=보해양조가 매취순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이번 디자인은 프리미엄 매실주로 자리매김 한 매취순 오리지널의 품격과 보해양조의 장인정신을 반영했다. 매취순 빛깔이 보이는 투명 용기로 깨끗한 이미지를 더했다. 병목에는 숙성매실주(熟成梅實酒)’라고 적힌 라벨도 추가했다. 출고가는 375기준 기존과 동일한 3250원이다.

데일리와인, ‘와인 DIY 선물세트판매=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이 추석 명절을 맞아 매장에서 판매하는 와인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하는 와인 DIY 선물세트(1혹은 2)’ 코너를 선보인다. 고객들이 와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와인 중 원하는 와인을 1·2병 선택하고 카운터에서 선물케이스를 구매하면 세트로 제작해준다. 오는 17일까지는 3개점(안양판교점, 울산점, 경남 김해점)에서 와인 2병에 고급 악세서리 케이스가 포함된 프랑스, 미국, 스페인, 신의물방울 선물세트를 16800원부터 선보이며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크래프트 맥주 그랜드 기린’ 2종 출시=하이트진로가 일본 기린사에서 출시한 그랜드 기린 IPA’, ‘그랜드 기린 JPL’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랜드 기린 IPA’는 깊은 맛의 에일 맥주로 도수는 5.5%. 미국산 칼립소 홉과 호주산 에라 등 희귀 홉을 사용해 에일 맥주 특유의 상쾌하고 달콤한 과일 향이 나지만 목 넘김이 좋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그랜드 기린 JPL’의 도수는 6%로 청량한 라거 맥주의 장점을 살렸고 맥아의 구수함과 꽃의 향이 잘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330병 타입으로 병 목이 짧고 바디 부분이 묵직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차별화했으며 병따개 없이 오픈하는 풀오프 캡 타입을 적용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