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와인 선물세트 65종 출시=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프랑스·이태리·스페인·아르헨티나·뉴질랜드 등 와이너리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탈리아 명품1호’는 ‘폰테루톨리 끼안티 클라시코’와 ‘까스텔로 폰테루톨리 그란 셀렉지오네’로 구성됐다. ‘칠레 명품1호’는 ‘뷰마넨 싱글빈야드 말벡’, ‘뷰마넨 싱글빈야드 까르베네 쇼비뇽’으로 구성됐으며 ‘뉴질랜드 럭셔리 1호’는 ‘머드하우스 소비뇽블랑’과 ‘머드하우스 피노누아’가 포함됐다. 이밖에도 ‘아르헨티나 럭셔리 2호’, ‘칠레고급 2호’ 등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와인선물세트는 4만원대부터 9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골든블루, ‘지역특산주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업무 협약’ 체결=골든블루가 경북 문경시, 오미나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지역특산주 국내외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문경시, 농식품부, 오미나라, 골든블루가 문경시의 농산물을 활용한 상생협력 모델 구축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오미나라는 문경시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지역특산물을 구매하여 우수한 지역특산주를 생산하고 골든블루는 ‘골든블루’와 ‘팬텀’으로 형성된 강력한 전국 영업 유통망과 마케팅 노하우를 이용한 지역특산주 홍보와 판매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게 된다.
KT&G, ‘상상옷장’ 프로그램 확대 운영=KT&G가 면접용 의상을 무료 대여해주는 ‘상상옷장’ 프로그램을 기존 8개에서 12개 대학교로 확대 운영한다. ‘상상옷장’은 대학교 내 옷장과 피팅룸을 갖추고 남녀 정장과 셔츠, 넥타이, 벨트, 구두 등 면접용 의류 일체를 재학생들에게 빌려주는 KT&G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9월부터 운영됐다. 해당 경비는 KT&G 임직원 자발적 기부금으로 만들어진 ‘상상펀드’가 활용됐으며 총 3433명이 혜택을 얻었다. 이번달부터는 경기대·부경대·안동대·충북대 4개 대학교가 추가·확대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