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애슐리, 신메뉴 17종 출시=이랜드파크 외식 브랜드 애슐리가 마늘콘셉트 신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는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 매콤 마늘 떡볶이, 허니버터 갈릭 포테이토 등 17종이다. 별도 주문할 수 있는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와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갈릭 홀릭’ 신메뉴는 W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이용 가격은 평일 런치 1만3900원,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 1만9900원이다.
탐앤탐스, ‘제3차 예술마을아트투어’ 진행=탐앤탐스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제주도로 ‘제3차 예술마을아트투어’를 떠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의 공공미술 사업 2017마을미술프로젝트 중 하나로 지역 특색이 살아있는 관광 콘텐츠를 발굴해 예술마을로 재탄생한 마을의 문화예술을 체험하고 공공미술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사회약자 배려자와 함께하는 3차와 11월에 진행될 4차 행사는 전액 국비 지원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시즌 한정 제품 출시=CJ푸드빌 뚜레쥬르가 할로윈 시즌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유령, 괴물, 호박 등 할로윈을 대표하는 아이템을 호러 콘셉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스트호러타운’은 초코 시트에 블랙쿠키분말을 넣은 화이트크림을 바른 케이크 위에 앙증 맞은 유령모양 머랭과 박쥐모양 픽을 꽂은 할로윈 대표제품이다. 호박의 속을 파내 만드는 잭 오 랜턴 모양의 ‘해피할로윈’은 겉면을 호박 색 크림으로 장식했다.
교촌에프앤비, 성덕대학교에 발전기금 전달=교촌에프앤비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성덕대학교에 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교촌치킨 황학수 총괄사장, 성덕대학교 배명수 기획실장, 박만성 행정지원처장, 김정훈 학생부처장이 참석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