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이 키즈, ‘유아 통합교육’ 브랜드로 발돋움

엔이 키즈, ‘유아 통합교육’ 브랜드로 발돋움

기사승인 2015-03-25 13:26:55

엔이 키즈 홈페이지 새단장… 영어 외 다양한 유아교육 프로그램 제공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유아교육 브랜드 ‘엔이 키즈(NE Kids)’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유아 통합 교육 브랜드로 새롭게 발돋움한다고 밝혔다.

엔이 키즈는 NE 능률이 만든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로, 2013년 유아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Good Job!(굿잡)’을 출시한 이후 전국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사업을 펼쳐왔다.

지난해 하반기 CI 변경과 더불어 신규 사업에 진출한 NE 능률은 올해부터 엔이 키즈를 통해 유아교육 분야에서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 이를 위해 엔이 키즈를 유아 통합 교육 브랜드로 확장하고, 영어교육 프로그램 외 상상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 새로운 제품군과 교육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엔이 키즈 홈페이지에서는 Good Job!을 포함해, 누리과정과 연계한 유아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3D 애니메이션으로 배우는 유아 영어 프로그램 ‘Englishvil Story(잉글리시빌 스토리)’ 누리과정과 초등교육과정을 반영한 ‘누리과정 한글·수학’ 등의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첫 화면은 제품 특징이 잘 드러나는 스토리 애니메이션으로 꾸며 엔이 키즈가 추구하는 건강한 배움의 즐거움을 시각화했다. 또 엔이 키즈가 제공하는 각 제품명을 주 메뉴로 노출하고, 제품 미리보기와 요약 페이지를 제공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도록 구성했다.

특히 유치원 원장과 교사를 위한 메뉴를 따로 마련해 제품별 정보와 지도서, 교육계획안, 수업 시연 영상을 포함한 부가 자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3D 애니메이션 영상과 MP3 파일은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서비스도 지원한다.

앞으로 엔이 키즈는 자녀교육에 관해 자주 하는 질문들을 모아 답변하는 육아정보 게시판과 사용 후기 UCC 게시판, 교사 커뮤니티 등을 운영해 ‘고객 소통’ 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 유치원, 어린이집 등 유아교육기관 B2B 고객과 더불어 일반 학부모도 홈페이지에서 엔이 키즈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엔이 키즈 몰(NE Kids Mall)’을 운영할 계획이다.

엔이 키즈 제품군과 교육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이 키즈 홈페이지(www.neki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