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을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YKBnC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는 주요 브랜드인 퀴니, 맥시코시, 지비, 소르베베가 참가하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베페에서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가 2014년 스타일 에디션 유모차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과 퀴니 무드 화이트프레임 신색상 3종을 첫 공개한다.
퀴니는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런칭을 기념해 퀴니 정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퀴니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제품을 원하는 고객은 퀴니 정품 유모차의 시리얼번호를 제시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베페 기간동안 퀴니 부스를 방문하는 예비맘을 위해 출산준비용품 패키지로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 소르베베 롤리 힙시트 아기띠를 한 세트에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퀴니의 출산준비용품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소르베베 블랭킷과 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50%까지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소르베베’는 힙시트 아기띠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를 베페 현장에서 첫 공개한다. ‘소르베베는 ‘프리미엄진 멜란지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소르베베 카페(cafe.naver.com/sormom/10124)와 베페 베이비페어 소르 베베 부스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