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인제대, 경남김해강소특구 지역특성화 육성 과제 기업 모집

[대학소식] 인제대, 경남김해강소특구 지역특성화 육성 과제 기업 모집

기사승인 2021-05-06 11:56:46
[김해=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김해강소특구 기술핵심기관인 인제대학교(전민현 총장)가 '2021년 경남김해강소특구 지역특성화 육성 과제'를 통해 지역 특화 산업인 의생명·의료기기 산업 육성에 나선다. 

이를 위해 총 8억2000만원을 지원한다.

경남김해강소특구 내 기업, 김해 소재 기업 중 의생명·의료기기 특화분야 기업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14일까지 경남김해강소특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지역특성화육성 사업은 경남김해강소특구 김해 소재 기업의 의생명·의료기기 분야 기술 선진화를 이루고 김해지역 전통산업의 첨단 산업 기술도약을 목표로 한다. 

시제품 제작, 시험분석, 제품디자인, 컨설팅, 임상시험 등 제품 개발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 지원한다.

인제대 전민현 총장은 "경남김해강소특구의 지역특성화 육성과제가 김해시 기업의 기술혁신과 매출 증가를 이루는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인제대와 김해시,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협력해 경남김해강소특구를 대한민국 의생명·의료기기 R&BD 허브로 육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남김해강소특구 사업은 인제대·김해시·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상호 협력해 혁신적기술 기반의 연구소기업, 지역특화 산업 및 첨단기술기업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의생명·의료기기 웰바이오시티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