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안철수, 이재명 ‘미래산업 토론 제안’ 수용…“시간‧장소 맞추겠다”

안철수, 이재명 ‘미래산업 토론 제안’ 수용…“시간‧장소 맞추겠다”

李, 오전 최고위서 국힘에 토론회 제안

기사승인 2025-03-05 17:22:48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지난해 9월 20일 쿠키뉴스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 임현범 기자
윤상호 기자
sangho@kukinews.com

안철수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국민의힘에 ‘인공지능(AI) 등 미래 산업 현안’을 주제로 공개토론회를 제안한 것에 대해 수용하겠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국민의힘 AI 3대강국도약 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안 의원은 5일 페이스북을 통해 “이 대표의 토론 제안을 받아들인다”며 “시간과 장소는 이 대표에게 맞추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최고위원회의 마무리 발언을 통해 국민의힘에 “AI 기술 관련 투자와 국가의 역할, AI 산업의 미래, 군의 현대화 등 논쟁이 된 것들을 공개적으로 얘기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며 “한 자리에 모여 논쟁을 한번 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