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요리학교, 이연복·정호영 ‘호텔조리 셰프체험학습’ 

한호전 요리학교, 이연복·정호영 ‘호텔조리 셰프체험학습’ 

기사승인 2022-04-13 09:46:45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제공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는 지난 4월 9일 요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체험 미리보기 공개강의를 한호전 석좌교수 이연복, 특임교수 정호영(한호전 호텔외식조리계열 교수) 교수의 미리보기 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13일 밝혔다. 

한호전 석좌교수인 이연복 교수와 특임교수인 정호영 교수는 한호전 호텔외식조리계열의 교수로 그간 재학생들에게 일식과 중식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미리보기 행사에 대해 “코로나 오미크론 여파로 인해 학생수가 줄어드는 추세지만 요리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은 식지 않고 미리보기를 진행한 이연복 교수님, 정호영 교수님의 열정이 학생들의 꿈을 더 크게 키워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특강에서는 이연복, 정호영 교수의 노하우가 담긴 특선요리로 ‘몽골리안 비프’와‘두릅 새우튀김 덮밥’을 시연과 실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공개했다. 

학교 관계자는 “한호전은 요리전문학교로 전문 요리 커리큘럼과 실습환경으로 입시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며 “호텔조리과정 외 전 과정에 대해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신 성적 및 수능성적 반영 없이 입학사정관제 면접 전형으로 학생을 선발하며 현재 고3수험생, 대학생, 휴학생, 자퇴생, N수생, 성인 등 누구나 제한 없이 지원하고 있다.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는 한호전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4년제 호텔외식조리학과 과정, 2년제 호텔조리과 과정, 2년제 호텔스시조리과 과정, 4년제 국제호텔관광경영 과정, 2년제 호텔바리스타·소믈리에과 과정 등으로 계열이 구성되어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에 준하는 학력을 갖춘 자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