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경동나비엔, 쇼핑몰 ‘나비엔하우스’ 새단장…구매지원 서비스 강화

경동나비엔, 쇼핑몰 ‘나비엔하우스’ 새단장…구매지원 서비스 강화

기사승인 2020-10-20 10:45:57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경동나비엔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비엔하우스’ 새단장을 마치고 본격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 정보를 획득하고, 나비엔하우스에 연계된 공식 대리점 파트너부터 더욱 편리하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개인에게 딱 맞는 보일러를 추천하는 기능을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며 인터랙티브 기능을 강화했다. 

소비자가 직접 선호하는 보일러 종류와 주요 기능, 거주 주택의 난방 평수, 온수 사용량을 선택하면 보일러 구매 및 설치 예상 금액을 알아볼 수 있다. 설치 지역을 추가 검색하면 상담 접수를 신청할 수 있는 자택 인근 경동나비엔 대리점도 확인 가능하다. 이는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보다 정확한 보일러 구입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며 전통적인 보일러 산업의 틀을 깬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깊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 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AS접수와 일대일 상담, 영상지원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등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 개편을 진행,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 간 원활한 업무 연계를 돕는다.

또 다양한 제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보여주는 구매꿀팁 탭을 신규 오픈했다. 보일러와 온수매트, 청정환기시스템 등을 구매할 때 참고할만한 제품의 특장점을 비롯해 각 제품군의 모델 별 기능의 차이점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포그래픽으로 나타냈다.

이외에도 나비엔하우스 리뉴얼을 기념해 회원가입 및 제품 구매, 상품 리뷰 작성 시 각종 포인트와 마일리지 적립 기능을 강화해 고객 혜택을 늘렸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강하늘·유해진·박해준 다 모였다…정치물 아닌 액션물 ‘야당’

제목만 보고 소재를 오해하기 쉽지만, 라인업만큼은 화려한 범죄액션물 ‘야당’이 베일을 벗었다. 7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야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황병국 감독이 참석했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