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비대면 영상디자인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경상남도, '비대면 영상디자인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기사승인 2021-02-17 13:17:03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는 도내 중소기업과 영상디자인 전문회사가 공동으로 참여해 기업에게 홍보 영상 제작,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비대면 영상디자인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비대면 영상디자인제작 지원사업은 코로나19로 촉발된 온라인 시장의 확대에 따라 중소기업의 비대면 홍보·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경남도가 올해부터 시행하는 사업이다.


중소기업(참여기업)은 맞춤형 영상기획, 누리소통망(SNS) 연계 등 영상 제작에서 온라인 배너광고까지 지원을 받게 되며, 영상디자인 전문회사(주관기업)는 경남도의 지원을 받아 홍보 영상 등을 제작하게 된다.

경남도는 참여기업과 주관기업 각 20개사를 선발할 계획이며, 선정된 기업들은 1대1 컨소시엄 형태로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도는 주관기업인 영상디자인 전문회사당 최대 720만원을 지원하며, 참여기업은 주관기업에게 별도로 자부담 10%를 지급해야 된다.

접수기간은 2월 18일부터 3월 12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도내 중소기업과 영상디자인 전문회사는 경상남도 누리집 혹은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누리집 내 공고문을 확인해 진흥원으로 방문하거나 우편, 인터넷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경남도는 사업에 참여할 기업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 10시 온라인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 참석할 기업들은 공고문에 기재된 영상회의 주소로 줌을 통해 참석하면 된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