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용 보일러 및 부품기기 제조업체인 에이에스티는 유망중소기업 선정 심사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안정적인 매출실적, 삼성중공업과 두산중공업에 재직 후 창업을 하며 40년 이상 관련 분야 경력을 쌓은 김운수 대표이사의 경영능력이 높이 평가 받아 유망중소기업에 뽑혔다.
지난 2018년 설립된 에이에스티는 ASME STAMP(품질보증제도)를 비롯해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와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등 각종 인증서 획득하며 역량을 인정받았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에이에스티에는 특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 그리고 대출금리 우대 등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창원영업본부 김백용 상무는 "에이에스티는 부품기기 설계에서부터 제작과 설치,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발전용 보일러 특화기업으로 발돋움했다"며 "에이에스티가 업계 선도기업으로 성장ㆍ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영업본부 김백용 상무는 직원들과 함께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에이에스티를 방문해 별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를 교부했다.
◆BNK경남은행, ‘창원파티마병원지점’ 개점
BNK경남은행은 11일 창원파티마병원(창원시 의창구 명서동) 내에 ‘창원파티마병원지점’을 개점했다.
창원파티마병원 증축에 맞춰 문을 연 창원파티마병원지점은 병원 내원객과 의료진에게 양질의 금융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게 조성됐다.
신관 1층에 자리를 잡은 객장은 금융창구와 자동화기기, 창구전자문서와 디지털사이니지 등 디지털금융인프라를 갖춰 접근성과 편의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다년간 금융업무를 수행한 금융 전문가가 상주하며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창원파티마병원지점 개점식에는 김백용 상무와 창원파티마병원 박정순 병원장 등 최소 내외빈만이 참석해 개점을 축하했다.
또 창원파티마병원지점 개점식이 끝난 뒤에는 창원파티마병원 박정순 병원장이 금융창구에서 1호 통장을 개설했다.
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