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남] 경남FC, 남창원농협과 상호협약 체결

[스포츠경남] 경남FC, 남창원농협과 상호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1-04-08 23:18:43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FC(대표이사 박진관)는 8일 경남FC 사무국에서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와 지역사회 홍보를 위해 사회공헌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경남FC는 남창원농협 홍보를 위해 주요선수 팬사인회 개최 및 에스코트 키즈 지원 등의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원하기로 했다.


남창원농협은 경남FC 홍보를 위해 2021시즌 경남FC 선수 1득점 시 창원시 쌀 10KG 1포대를 적립해 연말기부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경남FC 경기일정 등 홍보내용을 매장 내 DID 패널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며, 남창원농협 회원들에게 경남FC와 관련된 홍보를 통해 경남FC 지역사회 홍보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NC, 유카로오토모빌과 2021시즌 새로운 파트너십 체결

NC 다이노스와 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새로운 마케팅 파트너로 손을 잡았다.

6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스폰서십 행사에 한승학 유카로오토모빌 대표와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가 참석했다. 

한승학 대표는 이날 롯데와의 경기에 앞서 시구자로 나서 두 회사의 동행을 기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이번 시즌 NC 선수단 유니폼 오른쪽 소매 광고와 아우디 차량을 알리는 프로모션으로 창원NC파크를 찾은 팬들과 만난다. 

NC 선수단에 차량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도 펼친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001년부터 경남, 부산을 대표하는 아우디 공식딜러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 경남 창원, 부산 남천과 해운대, 사상, 민락, 울산, 진주, 제주 등 지역에 6개의 전시장과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