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5일 (화)
아미코스메틱,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오픈

아미코스메틱,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오픈

기사승인 2025-01-20 15:25:19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매장 내부 모습. 에센허브 제공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선보이는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20일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명동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에센허브의 자연주의 컨셉을 담은 유저 중심의 공간으로 설계됐다. 이곳에서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를 비롯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키네프‘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에는 총 200여종의 아미코스메틱 주요 제품이 모두 전시돼 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존, 유저들을 위한 휴식 공간,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 등도 마련돼 있다.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 솔루션을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성분과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피부 진정을 위한 스팟케어 ‘티트리 100 오일’ 및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 등 주력 제품이 화장품 플랫폼 화해, 올리브영 등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헤어 및 바디까지 스킨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아미코스메틱은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브랜드 체험은 물론, 유저들에게 바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체험형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하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관세’가 게임업계에 불러올 딜레마

국내 게임업계가 딜레마에 놓였다. ‘보장된 시장’ 중국과 ‘기회의 땅’ 미국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것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 때문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2기 행정부 관세 정책이 게임업계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행정부는 중국에 최대 145% 관세를 부과할 예정이다. 반도체 등 전자제품 상호관세 여부는 불명확하지만, 대(對) 중국 기조가 거세짐에 따라 관세 범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