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키움증권, 이틀 연속 매매 체결 오류 발생…“원인 파악 중”

키움증권, 이틀 연속 매매 체결 오류 발생…“원인 파악 중”

기사승인 2025-04-04 09:37:19
키움증권 전경. 키움증권 제공
이창희 기자
window@kukinews.com

키움증권 모바일·홈트레이딩시스템(MTS·HTS)에서 전날에 이어 이틀 연속 매매 체결 오류가 발생했다. 

키움증권은 4일 오전 자사 MTS·HTS을 통한 일부 주문 처리가 원활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이용 고객에게 주문 처리가 지연된 경우 ‘미체결’ 또는 ‘체결확인’ 화면을 통해 해당 주문 처리여부를 재확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키움증권은 전날에도 MTS와 HTS에서 장내 채권을 포함한 주식 주문 처리가 지연되는 장애가 발생했다. 이후 정상화됐으나 이날도 일부 주문 처리 지연이 발생하면서 이용 고객들은 이틀 연속 오류를 겪고 있다. 전날 오류의 경우 정확한 발생 원인은 아직까지 파악되지 않은 상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현지 일부 주문 처리 지연에 대한 원인을 파악 중이다. 일부 주문만 해당하는 상황이고, 어제처럼 심각하지는 않다”고 설명했다.
이창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1
추천기사

김두관‚ 대선 출마선언 “‘어대명 경선’으론 승리 어려워”

김두관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김 전 의원은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더불어민주당 당사 당원존에서 대선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개헌 대통령이라는 이름으로 출마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어대명'(어차피 대통령은 이재명) 기류에 대한 우려를 표하며 오픈프라이머리(완전국민경선)를 제안했다. 김 전 의원은 또 "제7공화국을 위해 '임기를 2년 단축해야 한다'면 기쁘게 받아들이겠다. 대한민국의 대전환, 국가 대개혁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