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김해형 소비백신프로젝트 추진

김해시, 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김해형 소비백신프로젝트 추진

기사승인 2020-11-11 19:17:45
[김해=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 김해시(시장 허성곤)가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한 산업자원부 공모사업인 ‘위드코로나시대, 김해형 소비백신프로젝트’ 행사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지역특화상품 홍보판매전'을  오는 11월 13일과 14일 이마트김해점 옥외 이벤트 광장에서 개최한다.

김해시 지역특화상품인 '수로왕찬, 수로왕가' 16개 제품을 비롯해 진주시의 실크 제품과 통영누비, 거제 동백오일 등 경남도내 인기우수제품 17개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최대 10~30% 할인 판매로 진행돼 경남도내의 우수 특화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와 동시에 진행되는 가치삽시다 TV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유명 셀럽들이 총 출동해 소상공인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판매전을 마련한다.

인기 개그맨 박휘순, 한민관, 쌍둥이 개그맨 이상민,이상호 형제. 트로트 가수 윤수현, 백봉기 등이 출연해 김해시 18개 업체 우수 소상공인 제품 들을 실시간 온라인으로 판매해 주목할 만하다.

라이브커머스 판매전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가치삽시다TV’와 민간플랫폼을 통해 라이브 방송되며 소비자에게는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단시간 내 최대 매출과 함께 제품 및 회사 홍보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허성곤 시장은 "온라인 판매전 등 다양한 방식의 소비촉진행사 추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소기업들에게 새로운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유통, 제조, 서비스 기업의 세일행사가 한데 모인 민간주도의 대한민국 대표 쇼핑할인행사며 김해형 소비백신프로젝트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10개 세부사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