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쇼핑몰 '김해브랜드관' 개설 1억 돌파

우체국 쇼핑몰 '김해브랜드관' 개설 1억 돌파

기사승인 2020-11-12 17:12:16
[김해=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 김해시(시장 허성곤)가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해 지난 2일부터 우체국 쇼핑몰과 손잡고 ‘김해브랜드관’을 개설했다.

우체국 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는 김치, 떡, 단감, 꿀, 곱창전골, 스테이크 등 26개 업체 108개의 품목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시는 모든 상품의 할인 쿠폰을 지원해 판매 촉진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개설 후 열흘 동안 6100여건 판매에 매출은 1억500만원을 넘어섰다. 
시의 적극적인 할인 지원과 온라인 노출 이벤트로 김치, 떡, 축산가공품, 단감 등의 제품이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시는 또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e경남몰(경상남도 지원 농수산물쇼핑몰)’ 내 입점한 김해시 상품을 김해사랑상품권으로 2만원 이상 구매한 후 상품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김해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이달 말 문자메시지를 통해 당첨자에게 개별 발송된다. 

e경남몰에는 김해시 농산물 브랜드인 ‘가야뜰’ 등 다수 상품이 입점해 있다.  

이외에도 시는 오는 13~14일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가치삽시다TV’와 위메프 기획전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개최한다. 

소비자에게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단시간 내 최대 매출과 함께 제품과 회사 홍보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매출증대를 위해 온라인쇼핑 기획전 같은 비대면 판로 확장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며 "많은 시민들이 지역 상품 소비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