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농협] 농협경남검사국, 화훼 소비촉진 앞장

[경남농협] 농협경남검사국, 화훼 소비촉진 앞장

기사승인 2021-01-29 11:30:20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농협 검사국(국장 류종렬)은 지난 25일부터 농·축협 본점에 대한 종합감사시 해당 농·축협과 임직원들에게 꽃(화훼류)을 나눠주는 '꽃과 함께하는 소통마당'을 운영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입학·졸업 등 각종 행사가 비대면으로 진행되면서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맞춤형 소통마당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현장감사반은 감사기간 중 농·축협 임직원에게 꽃을 나누어 주고 사업추진 우수직원에게는 꽃다발을 선물하는 등 소통과 공감확대에 노력할 계획이다.


◆NH농협은행경남본부 , NH자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최영식)가 오는 2월 21일까지 비대면 개인종합자산관리(PFM)서비스인 'NH자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고객은 NH스마트뱅킹앱에서 'NH자산+'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1등 NH기프트카드 100만원권(1명), 
 2등 농협몰 장바구니 쿠폰 5만원(20명), 3등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1만원(1000명) 등 총 102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3월 중 추첨 예정으로 추첨일 기준 서비스를 유지해야 하며, 이벤트 실시 이전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응모 시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 관계자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자산과 소비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자산과 소비 관리에 도움을 드리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