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예이재 한방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예이재 한방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09-11 19:15:05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사장 차경상)는 지난 9일 예이재 한방병원(대표원장 송영길)과 건강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예이재 한방병원 송영길 대표원장, 손태성 총괄이사, 최영묵 대외협력팀장과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차경상 사장, 이덕현 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상호 협력해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고객의 편의제공과 양사의 건강증진을 위해 교육 및 강좌 등의 프로그램 기회를 상호 지원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정보공유, 홍보마케팅 강화 방안 등에 대해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예이재 한방병원은 유통센터 홍보채널을 이용한 홍보와 유통센터 회원들이 회원 인증(인증방법 유통센터 카카오플러스 친구)을 하면 외래진료비 15%, 입원치료비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차경상 사장은 “이미 아픈 병을 잘 치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아프지 않도록 환자의 섭생(攝生)이 바로설 수 있도록 관리를 잘 받아야 한다”며 “유통센터는 회원들께 의료혜택 뿐만아니라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