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 개최

BNK경남은행,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0-12-17 19:32:50
[창원=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BNK경남은행이 NC 다이노스 최고 인기선수와 찐팬들이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16일 공식 유튜브채널 ‘경남은행TV’에서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를 가졌다.

실시간 중계를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는 박민우 선수와 구창모 선수가 게스트로 참여했다.


두 선수는 수 백명의 팬들과 근황토크, 사전 댓글 질의응답, 실시간 댓글 질의응답, 실시간 채팅 퀴즈쇼 등을 함께하며 격의 없이 소통을 했다.

‘한국시리즈 우승 소감’을 묻는 BNK경남은행 사내 아나운서와의 근황토크에서 박민우 선수는 “시간이 꽤 흘렀지만 소름이 돋을 만큼 너무 행복했고 다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다”고 말했다.

구창모 선수는 “우승을 하고 나서 하루하루가 즐겁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거침 없는 질문에 재치 있는 답변이 귀를 솔깃하게 한 실시간 댓글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됐다.

사회공헌홍보부 전정대 팀장은 "많은 NC 다이노스 팬들과 BNK경남은행 고객 여러분 덕분에 행사가 잘 마무리됐다"며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가정에서 시간을 보내는데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후 6시부터 40여분간 진행된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는 한때 동시접속자수가 500여명에 이를 만큼 적잖은 관심이 모아졌다.


게다가 관련 동영상(경남은행  NC 다이노스 콜라보 라이브 언택트 팬미팅)은 공개 3시간여만에 조회수 1000회를 돌파했다.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언택트 팬미팅 행사 관련 동영상은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경남은행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